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날갯짓

박수홍 사망 보험 10억, 본인도 몰랐던 형과 형수가 수혜자인 보험 가입 사실 확인

by ◐▨※¿┫∮¤Ω 2022. 4. 17.

박수홍 사망 보험 10억, 본인도 몰랐던 형과 형수가 수혜자인 보험 가입 사실 확인

 

박수홍

 

개그맨 겸 방송인 박수홍의 형이 박수홍 명의로 8개의 사망보험을 들고 수혜자를 자신들의 회사로 설정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연예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15일 공개한 영상에서 박수홍이 형과 형수가 자신 이름으로 들어놓은 8개의 사망보험 때문에 고통받고 있다고 폭로했다.

 

 

이진호는 "지난해 형과의 법적 다툼에 돌입한 이후 형과 형수의 회사와 관련된 실무 자료들을 모두 검토하는 과정에서 박수홍 씨는 자신 명의로 사망보험 8개가 들어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된다"며 "보험금 수혜자는 박수홍 씨의 형과 형수가 지분 100%를 가지고 있고 박수홍 씨 조카들까지 임원으로 등재돼있는 회사"라고 강조했다.

 

박수홍 씨는 소송 과정에서 이 내용을 확인하고 충격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박수홍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에스 노종언 변호사는 16일 조선닷컴을 통해 “해당 유튜버가 주장한 내용이 대략적으로는 맞다”라고 밝혔다.

다만 이진호가 주장한 10억원에 대해서는 “질병 사망 5억1000만원, 상해 사망 6억1000만원으로 총액은 11억2000만원”이라며 “하지만 질병 사망과 상해 사망은 양립할 수가 없어 최대 총액은 6억1000만원으로 보는 게 맞다”라고 설명했다.

반응형

댓글